-
제주의료원, 2026년 상반기 발전자문위원회 개최
2026-06-24 13:43:06 - 작성자강창혁 (changhyeok44) 조회수19
-
안녕하세요.
"도민들의 사랑이 제주의료원의 행복입니다."
제주특별자치도 제주의료원(원장 이상훈)은 23일 2026년 상반기 발전자문위원회를 개최했다.
전체댓글 : 0 개
안녕하세요.
"도민들의 사랑이 제주의료원의 행복입니다."
제주특별자치도 제주의료원(원장 이상훈)은 23일 2026년 상반기 발전자문위원회를 개최했다.